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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엔비디아,넷플릭스와 5G 협력에 본인선 LG유플러스 봐봐요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0:55
만나서 반갑습니다 대구 알파고입니다. 하현회 LG U+부회장이 지난 26일과 27일 오메리카시리콤바레ー에 있는 엔비디아, 구글, 넷플릭스를 방문하고 5G성공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게 되었습니다.하현회 부회장은 글로벌 리딩컴퍼니와 제휴를 계기로 대표이사 직속의 AR 및 VR 콘텐츠 솔루션 수출 전 그 다음 팀을 신설해 연내 외국 통신사에 수출하겠다는 속내를 내비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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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는 엔비디아와는 클라우드 게이지 분야에서, 구글과는 AR, VR 콘텐츠 분야에서, 넷플릭스와 동영상 미디어 분야에서 각각 제휴관계에 있다. 강 부회장은 현지 특파원들과 만나고, 4분기에는 5G서비스 2.0을 발매하고 서비스 경쟁을 선도하고 연내 국내 통신사 중 처음으로 5G컨텐츠와 솔루션을 수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1 1정으로 엔비디아를 방문한 부회장은 광선 추적 등 엔비디아의 현재와 미래 서비스 의 특징에 대해서, 젠 승환 창업자 겸 CEO에서 직접 설명을 들었습니다.그는 지난 8월 말 선보인 엔비디아 클라우드 게이지 서비스인 지포스나우에 대한 대한민국 시장의 반응을 설명했습니다. 레이싱은 쿄다 화면내의 빛의 반사나 굴절 그림자를 발생하는 기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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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부회장은 지포스가 나쁘지 않은 소를 접한 국내 소비자들이 몇 시간 연속 게임을 즐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지포스가 나쁘지 않은 소가 공식 상용화되는 시점에 맞춰 젠슨 황 CEO의 한국 방문을 제안했습니다. 특히 하 부회장은 클라우드 게임 협력을 바탕으로 5G, AI자율 주행 등에서도 엔비디아와 지속적으로 효크료크하쟈코 제안하고 엔비디아도 이를 적극적으로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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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과의 미팅에서는 진행 중인 콘텐츠 분야 투자를 실험하였습니다.LG유플러스는 올해 초 CES에서 구글과 VR 콘텐츠 제작 관련 협력 계획을 발표하면서 엑소, 청하 등이 출연하는 k-POP VR 콘텐츠를 공동으로 시범 제작했습니다.안드로이드 공동 마케팅, VR 콘텐츠, 사물인터넷, 유튜브 프리미엄 등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왔으며 LG유플러스는 CJ헬로 인수뿐 아니라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로 성과를 거두고 있어 구글과의 협업 기회가 많습니다. LG유 플러스는 20하나 9년 하반기, 구글과의 공동 마케팅 과제로 6호선 공덕 역에 u+5G갤러리를 구축하고 용산 역 u+팝업 스토어나 전국의 주요 매장에서 구글 보조 역할을 시연하고 있다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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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 플러스는 5G의 주요 서비스 솔루션과 가상, 증강 현실 콘텐츠 등 수출을 담당하는 조직을 20여명 규모로 CEO직속으로 신설하였습니다. 하 부회장은 구글, 엔비디아, 넷플릭스 등 글로벌 파트 당신들과 함께 5G의 생태계 구축을 주도하고 나쁘지 않고 나가겠다며 국내외의 다양한 공동 협력과 제휴를 통해서 확보한 비결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내 통신사 중 처음으로 5G컨텐츠와 솔루션 수출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데당이 진척됐지만 계약이 완료된 것은 아니어서 구체적인 통신의 역사를 언급하기 어렵다며 내년에는 해외에서도 5G를 상용화 통신 회사는 거의 매 일본어의 제휴 및 관련 기술의 수출 기회가 많아질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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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이지만, 최근까지 통신 회사는 내수 중소 기업에 가까웠어요. 그러나 통신 플랫폼화가 가능한 5G의 특성과 가장 앞선 상용화 덕분에 해외 통신사를 상대로 한 수출도 파란불 이다니다. 하 부회장도 통신사 단독만으로는 불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진 회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서 개발하고 고객에게 제공할 LG유 플러스의 전략 방향이라며 5G는 한정이 가장 앞서고 있으며 특히 AR, VR은 시장을 선도하고 세계 각국의 통신 사업자들이 네트워크, 요금제, AR, VR등을 배우자며 방문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