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기과 연기 기초부터 잘 배워 연기파 배우까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22:01


    >


    현대에 살면서 텔레비전의 본인의 영화는 우리의 필수적인 존재의 한명입니다.그만큼 배울수있는 친근한 직업이면서도 동경하는 직업이라고 할수있습니다!그래서 많은친구들의 연기를보고 대중이 감동하는 연기파 배우가 되고싶어합니다.하지만 마음을 다 못 먹는 한 어딘가에서 연기를 배우기는 쉽지 않고 독학으로도 하기는 더 쉽지 않아요.


    >


    그럼 많은 대중이 감동하는 연기파 배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우선 전문적인 연기과 커리큘럼을 가진 학교를 선택하고, 좋은 연기과 교수님께 기초부터 하나씩 배워서, 재학중에 많은 경력을 쌓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리고 저는 대한민국 예술사관학교 연기과를 추천합니다!! 한예사 연기과는 현장에 과인가가 금방 적응하고 연기가 가능하도록 실전을 위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그냥 책상에 앉아서 하는 공부는 NO! 연극공연위주 수업을 통해서 학생들의 연기실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


    전문적인 커리큘럼이 있으면 좋은 교수진도 있어야겠죠.한국예술사관학교 연기과 교수님은 요즘도 연기를 하셔서 누구보다 현장을 잘 하시는 분입니다.또한 연기과 교수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기초!!! 로 연기는 기초가 튼튼해야 제 색깔을 가진 연기가 가능하고 대중에게 정확한 감정을 전달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세요.


    >


    그래서 어떤 연예인 연기과에서는 연기훈련은 기본! 화술부터 포즈, 신체훈련 등 연기의 기본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부분을 첫회: 최초 개인지도로 배울 수 있습니다.기초부터 완벽하게 가르치다보니 학기중의 시간이 부족하고 방학에도 학생들이 나와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한예사연기과의 교수나 학생의 열정이 보이죠.


    >


    열정과 노력으로 연기의 기초가 마련된 학생들은 정기공연과 현장실습을 통해 경력을 쌓고 있습니다!! 한예사 연기과에서는 한학기에 한번 공연의 한가운데인 대학로에서 공연을 하고 있으며 영화 '판도라', 창작뮤지컬 '노틀프의 축추', JTBC드라마 '송곳' 등 드라마, 영화, 뮤지컬, CF로 연기과 학생들이 활동하며 나만의 경력을 만들고 있습니다.


    >


    교육과 경력을 쌓았다고 기획사에 들어가기란 솔직히 쉽지 않은 과정이기 때문에 우리 한예사 연기과 학생만을 위한!   하정우, 주진모, 서강준이 소속된 Fantagio 비유 오디션, 박민영, 신세경, 이준기가 소속된 나쁘지 않은 무엑터스 비유 오디션 등 많은 기획사의 비유 오디션을 통해 연기과 학생들의 데뷔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 예술사관학교 연기과 성적은 없고 면접과 실기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어서 연기를 배우고 싶고 연기파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